<눈발> IPTV, 디지털케이블TV, 온라인 사이트 극장 동시 서비스 시작!

명필름영화학교의 첫 작품으로 지난 3월 1일 개봉해 관객들과 만난 영화 <눈발>(각본/감독:조재민, 주연: 박진영(GOT7), 지우, 제작:명필름영화학교, 배급: 리틀빅픽처스)이 오늘 15일부터 IPTV, 디지털케이블TV, 온라인 사이트의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했다.

 

영화 <눈발>은 배우 박진영(GOT7), 지우의 발견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적은 스크린 수에도 불구하고 누적 관객 수 1만 3천명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관객들은 이번 극장 동시 서비스를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전국 어디에서나 언제든지 <눈발>을 관람할 수 있게 됐다. 특히 <눈발>을 관람하고 싶어도, 거주 지역 극장에서 상영하지 않아 볼 수 없었던 관객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이번 <눈발> 극장 동시 서비스는 ollehTV, BTV, U+TV, 케이블TV VOD 등 TV플랫폼을 비롯ollehTV모바일, 옥수수(BTV모바일), LTE비디오포털(U+TV모바일), 네이버N스토어, 원스토어, 티빙, POOQ, 구글플레이, 곰TV, 씨네폭스 등의 모바일 및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판 <렛미인>의 탄생!”이라는 호평을 얻은 <눈발>은 눈이 내리지 않는 마을로 온 소년 민식이 마음이 얼어붙은 소녀 예주를 만나는 가슴 아픈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1만 3천 관객을 돌파하며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