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발> 박진영(GOT7) x지우 봄의 시작을 알리는 설렘 가득한 커플 화보 공개!

박진영(GOT7)과 지우의 첫 주연작 <눈발>이 겨울의 끝, 봄의 시작을 알리는 화사함이 돋보이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를 공개했다. (각본/감독:조재민, 제작:명필름영화학교, 배급: 리틀빅픽처스, 개봉: 2017년 3월 1일)

눈이 오지 않는 마을에 온 소년 민식x박진영(GOT7)

마음이 얼어붙은 소녀 예주x지우

봄을 마주하다!

02

03

04

 

<눈발>은 눈이 내리지 않는 마을로 온 소년 민식이 마음이 얼어붙은 소녀 예주를 만나는 가슴 아픈 이야기를 담은 영화. <눈발>은 가슴 아픈 이야기를 한 켠으로, 마음이 얼어붙은 소녀 예주에게 손을 내미는 민식의 캐릭터가 만나는 순간만큼은 풋풋한 그 또래의 감성을 선사한다. 이번에 공개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역시 소년과 소녀의 설렘 가득한 풋풋한 감성을 담았다. 이번 화보는 봄처럼 포근하고 따뜻한 무드로 진행되었다. 두 배우는 빈티지한 색감과 스트라이프 패턴의 의상, 비슷한듯 다른 커플 룩으로 편안한 친구의 모습을 연출했다.

<눈발>은 두 배우에게도 각각 다른 의미로 첫 번째 작품이다. 박진영(GOT7)은 스크린 데뷔작이고, 지우는 첫 주연작인만큼 <눈발>이 남다른 이유들을 털어놓았다. 박진영(GOT7)은 “지우씨는 스무 살의 첫 날에 <눈발>을 첫 촬영했고, 저에게도 생애 첫 영화였다. 감독님도 데뷔작이다. 새해 첫날, 모든 것들이 저희에겐 애틋한 출발이었고 운명처럼 느껴졌다.”고 ‘하이컷’ 인터뷰에서 밝혔다. 또한 박진영(GOT7)과 처음으로 연기 호흡을 맞춘 것에 대해서 지우는 “진영 오빠는 현장에서 정말 비타민처럼 소중한 존재였다. 오빠가 작품에 임하는 자세를 보면서 많이 배우고 반성도 했다.”고 답했다.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진행된 <눈발> 박진영(GOT7)과 지우의 화보는 3월 2일 발간되는 하이컷 193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언론 시사회 첫 공개 이후 “한국판 <렛미인>의 탄생!”이라는 반응을 얻은, 봄을 여는 감성 영화 <눈발>은 3월 1일 개봉한다.